2016년 6월 카스온라인 신규버그들

버그는 버그를 또 낳고…

카스온라인 의문의 버그 투성이

 

 

카스온라인을 하다보면 항상 버그들을 만난다. 카스온라인을 거의 8년 하면서(2008년 출시) 수 많은 게임의 버그들을 만나보았다.

 

최근에 카스온라인 좀비시나리오가 난이도 개편되면서 어려움 9 난이도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이 어려움9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이 버그들을 한번 써보는것이 좋다.

 

 

 

 

어떤 버그들인가?

사실 간단하다. 좀비시나리오의 맵중 하나인 “격파 : 패닉룸” 맵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버그들이니 참고하는것이 좋다.

 

 

1. 패닉룸 2단계 보스 공중부양 버그

 

뭔 버그인가하면, 2단계 미사일을 신나게 날리는 두번째 보스 챕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닉룸의 보스가 괴성을 지를 때 베놈가드(초록색 베놈가드가 아닌 일반 베놈가드)를 떨구는데, 이 베놈가드를 통해서 공중으로 날라갈 수 있다.

 

말로 설명하면 매우 어렵다. 영상을 한번 봐야 알 것이다.

 

 

 

2. 패닉룸 3단계 보스 공중부양 버그

 

2단계를 실패했다면 3단계는 매우 쉽게 할 수 있다. 간단하다. 데모(Demo) 녹화 버튼을 통해 공중으로 아주 높게 뛰어오를 수 있다.

 

영상을 보고 레이저가 너를 노리기 전에 먼저 가서 M4A1 다크나이트나 AK47 팔라딘으로 갈궈버리는것이 어떨까.

아 물론 매그넘드릴도 좋지만 총알 때문에 내려와야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에 추천하지 않는다.

 

 

 

 

3. 패닉룸 물 끼임 버그

 

“레낑”(영상은 나중에 준비할 계획)과 함께 말하는 양대산맥 “물낑”.

 

일명 물낌을 해보는 방법은 간단하다.

 

중간 보스를 사살하는 도중에 촉수가 내려와서 당신을 GET★! 해버리면 이 때 물살에 떠밀려 가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다.

 

영상을 보고 어떻게 물살을 역으로 거스르는 연어처럼 움직일 수 있을지 하고 보자.

 

 

 

 

다른 버그는 없나요?

아 물론 있다.

 

라운드 최대 시간을 3~4분이 아니라 20분으로 길게 잡는 신박한 버그가 있다. 아래 내용을 보자.

 

 

4. 라운드 시간 증가 버그

 

 

이건 생각보다 빠른 순발력이 필요하다.

인터넷 선을 강제로 뽑아 잠시동안 연결을 끊기게 만들어서 게임을 시작해야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늦으면 카스온라인이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습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라는 오류를 신나게 띄우면서 꺼뜨리기 때문이다.

 

여러번 연습해서 빠르게 하여 20분 동안 좀비와의 전쟁을 펼쳐보자.

 

 

 

 

사실 버그는 당신의 곁에 있습니다.

 

버그 찾는건 어렵지 않다. 역발상을 해보면 쉽게 버그를 찾을 수 있을 것 이다. 나도 이런 역발상을 통해 찾는경우가 많다.

 

물론 주워듣는것도 있고 아는사람들이랑 협동해서 알아내는 경우도 있다.

 

다들 카스온라인의 버그를 보고 신고… 까지는 하지 말고 천천히 즐기고 적당히 때 되면 리포트를 때리자.